비아그라

비아그라

비아그라비아그라는 1998년 화이자 제약에서 개발 되었습니다. 발기부전에 효과가 있는 의약품으로 세계 최초로 제품화된 ED(발기부전) 치료약입니다. 모양은 그림과 같이 마름모에서 파란색 입니다. 약을 나누면 내부는 흰색입니다. 화이자에서는 최초의 발기부전 치료제에 비아그라 라는 이름을 붙여서 비아그라 판매를 하기 시작 했습니다. 비아그라는 처음부터 발기부전 치료제로 개발되지 않았습니다. 원래는 협심증 치료제로 개발 되고 있었으나 임상실험 과정에서 협심증 치료에는 효과가 없었지만 환자들의 발기가 일어나는 부작용이 생기면서 협심증 치료제에서 발기부전 치료제로 용도가 변경되었습니다.

화이자는 2016년 10월에 물 없이도 복용 할 수있는 필름 형태의 비아그라도 출시했습니다. 지갑이나 명함 지갑 등에도 보관할 수 있는 편리한 필름형은 국내에서의 ED 치료약으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일반 비아그라나 필름형 비아그라 모두 등재된 의약품으로 분류되기 때문에 국내 어느 병원에서라도 처방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발기부전 치료제로 왜 비아그라를 많이 선택하나요?

비아그라비아그라는 발기부전 치료약 중 선두주자라고 할 수 있으며 발기부전 치료약으로는 가장 많이 판매 되고 있습니다. 이와 경쟁하기 위해 여러가지 발기부전 치료제가 개발되고 출시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왜 비아그라는 높은 인기를 자랑하고있는 것일까요? 

여기에는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ㆍ비아그라는 효과가 빨리 나타나고 오래갑니다. 비아그라 복용후 대부분의 경우 30분 안에 효과가 나타나며 일부 남성의 경우 14분 이내에 효과가 나타 날 수도 있습니다. 한번 복용후 약효 시간은 최소 4시간 동안 지속됩니다.
확실한 효과를 기대 할 수 있습니다.
개인차가 적고 모두에게 비슷한 효과가 나타납니다.
ㆍ저렴한 가격으로 비아그라 구매가 가능합니다.​​ 
ㆍ세계에서 가장 인지도가 있어 비아그라 구입 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비아그라에 대한 최고의 지지는 비아그라를 구매하는 사람들 입니다.

비아그라는 세계 최고의 발기부전 치료약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판매량이나 안전성에서는 단연 최고 입니다. 이러한 이유 때문에 비아그라 구매하는 사람이 많다보니 가짜 비아그라를 판매 하는 곳도 많이 있습니다. 비아그라 구매전에 꼼꼼히 체크하고 비아그라 구입을 하세요. 정품 비아그라 구매하여 복용 하였을 때 비아그라의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비아그라는 어떻게 작용합니까?

비아그라는 남성이 성관계를 하기 위해 필요한 발기를 유지하도록 하기 위해 음경의 혈류를 증가시킴으로서 작용하게 됩니다.
비아그라의 주성분인 실데나필은 PDE5의 억제제로 음경의 혈류를 조절하는 효소를 억제를 하여 발기를 유지하도록 합니다. 많은 분들이 비아그라를 복용을 하면 바로 발기가 되는 것으로 오해를 하고 있는데 비아그라의 주성분인 실데라필은 성적자극을 받으면 혈류를 증가시키도록 작용 하게 됩니다.
비아그라는 사람에 따라 효과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비아그라가 효과가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기 전에 비아그라의 용량 조절과 4번 정도는 복용을 해봐야 합니다. 어떤 치료와 마찬가지로, 비아그라가 효과가 없을 수도 있고 발기부전의 근본 원인을 개선하거나 극복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만족스러운 발기에는 다음과 같은 조건이 필요합니다.

ㆍ 적절한 혈액 공급
ㆍ 성적인 자극
ㆍ 건강한 신경계
ㆍ 발기부전의 원인이 척추 손상 또는 수술시 신경이 손상 되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비아그라가 약간의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주사나 다른 조치가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발기부전의 주 원인은 심리적인 원인이 대부분 입니다. 마음을 강하게 먹고 운동을 한다면 충분히 극복이 가능합니다.

비아그라 이외의 발기부전 치료

비아그라비아그라를 복용 할 수 없는 사람에게도 발기부전 치료가 가능 합니다.
최근에는 나이 불문하고 발기부전 환자 수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발기부전 때문에 고통 받는 사람이 많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최근 비아그라 구매 수요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국내 최대 비아그라 판매 사이트 비아센터와 비아샵의 통계에 따르면 작년보다 비아그라 판매량이 증가했다는 통계가 있습니다.

발기부전 특효약으로 비아그라와 레비트라, 시알리스 등의 발기부전 치료약이 있는 것은 잘 알려져 있지만, 지금은 새로운 발기부전 치료법이 주목을 받고있습니다.

그것은 음경 해면체 주사입니다. 사실, 내복약이 효과가 없는 환자의 약 80%정도가 효과적이라는 보고가 되고 있습니다.

음경 해면체 주사는 시술은 매우 간단합니다. 음경 해면체에 혈관 확장제를 주사하여 발기시키는 것입니다. 최신 발기치료라고 생각했는데 의외로 그 역사는 1980년대 초반부터 시작하여 현재에 이르기까지, 주사 약물의 개량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현재 세계 표준은 “PGE1(프로스타글란딘 E1)”이라는 약에서 86년 토호 대학 의학부의 이시이 엔큐 명예교수가 세계 최초로 발표 한 것으로, 3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일본에서의 발기부전 치료법 입니다.​